블로터닷넷 IT/과학 2012.03.01 (목)
페이스북이 기업을 위한 마케팅 도구이자 광고판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엔 모바일 광고 상품 개시와 기업용 페이지 서비스 강화를 내세웠다.
페이스북은 자사의 이름을 딴 마케팅 컨퍼런스(페이스북 마케팅 컨퍼런스, FMC)를 2월29일 처음으로 열고 모바일 광고와 기업용 타임라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지 않거나 해당 페이지의 ‘좋아요’ 단추를 누르지 않아도 노출할 계획을 발표하고 소상공인의 쿠폰 발행 서비스 ‘오퍼스’를 공개했다.
뉴스피드에 광고 들여오고, 모바일에도 노출
그동안 관심을 가장 많이 끈 모바일 광고와 기업용 타임라인 서비스부터 살펴보자.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3월] 당신의 이야기 - 빅데이터 시대의 인간 정보필터, 큐레이션 (0) | 2012.03.02 |
---|---|
[스크랩] [3월] 당신의 뻔(fun)한 일상들 - 빅데이터, 실생활에서는 어떻게 활용될까? (0) | 2012.03.02 |
일본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MVNO), 이통시장 가격 파괴 이끌어낸다 (0) | 2012.02.29 |
[영상/김태균의 통신토크]저렴한 이동통신 MVNO 활용하기 (0) | 2012.02.29 |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MVNO) "LTE 같이 쓰자" vs 이통사(MNO) "안돼~ " (0) | 2012.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