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경제 2011.12.01 (목)
유웨이중앙교육, 공식 미투데이 오픈
교육업체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1일 교육업체들에 따르면 미투데이, 트위터 등 이른바 SNS를 이용하는 학생, 학부모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교육업체들도 SNS를 잇달아 개설,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통위, MVNO 접속료 개정 나선다…사업자간 접속수익 배분 공방 예고 (0) | 2011.12.05 |
---|---|
[스크랩] 내가 제일 잘 나가! - 대학교 이색 페이스북 계정들 (0) | 2011.12.03 |
[스크랩] [12월] 감(感) - 매체 간의 융합, 어떻게 준비되고 있을까? (0) | 2011.12.01 |
내년 MVNO 번호이동,블랙리스트 제도 도입…유럽식(GSM) ‘대세’ (0) | 2011.12.01 |
초콜릿도 혈관도 비행기도… '3D 프린터(입체 분사방식)'로 찍어낸다 (0) | 2011.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