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IQ 두자리의 자칭 애국 보수 우파들이 사냥개를 앞세워 반역자와 싸우겠단다

배세태 2021. 6. 30. 16:49

※IQ 두자리의 자칭 애국 보수 우파들이 사냥개를 앞세워 반역자와 싸우겠단다

반역질(High Treason)은 통상 개인이 혼자 하기 어렵다. 무리를 이루는 법이다. 그래서 반역의 주범들이 있다. 그리고 그 반역의 附逆者(부역자, Collaborator, Traitor)들이 존재한다. 그 부역자의 아래급이 바로 사냥개(走狗 주구, hungting dog)들이다.

한자로 사냥개를 표현하는데는 狩犬(수견), 獵狗(엽구) 등이 있다. 또 다른 영어 표현으로 그레이하운드의 hound도 있고, 또 흔히 field dog이라고도 한다.

"翡鳥盡 良弓藏 狡兎死 走狗烹(비조진 양궁장 교토사 주구팽) 새 사냥이 끝나면 좋은 활도 감추어지고, 교활(狡猾)한 토끼를 다 잡고 나면 사냥개를 삶아 먹는다."이라는 유명한 고사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게다.

반역자도 아니고, 부역자도 아니고, 그저 사냥개를 앞세워 반역자와 싸우시겠단다. 더구나 무너진 법까지 바로 세우시겠단다. 저 IQ 두자리의 자칭 애국 보수 우파들께옵서 말이다.

그들에게 이 한마디만 꼭 해 주고 싶다. "그저 無爲(무위)의 도를 지켜, 아무 짓도 하지 말고 가만 계시옵소서. 그게 그대들이 진정 나라의 미래를 돕는 길이옵니다. 괜한 헛수고 뻘짓으로 역사에 더 큰 죄를 짓지 마소서."

출처: Tai Young Song 페이스북 2021.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