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2012.10.04 (목)
소셜 분석 강화한 소셜관계관리(SRM) 플랫폼 발표
"소셜(social)이 비즈니스의 룰을 변화시키고 있다"
오라클이 실시간으로 소셜 플랫폼과 기업 비즈니스를 연동시킬 수 있는 '오라클 소셜관계관리(SRM)' 플랫폼을 발표했다.SRM은 소셜 플랫폼으로 상호작용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소비자들을 참여시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다.
래리 엘리슨 오라클 회장은 2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열린 '오라클 오픈월드(OOW) 2012'에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인 오라클 퓨전 마케팅과 퓨전 세일즈 카탈로그,ATG 웹 커머스, 전사적자원관리(ERP) 등과 통합된 SRM을 소개하면서 "기업이 소셜 플랫폼에 대응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오라클의 SRM은 ▲오라클 소셜네트워크 ▲오라클 소셜마케팅 ▲오라클 소셜 엔게이지먼트 & 모니터링 클라우드 서비스 ▲오라클 소셜 사이트 ▲오라클 데이터 및 인사이트 ▲빅데이터 분석으로 구성돼 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추석, 스마트폰 (0) | 2012.10.06 |
---|---|
이동통신사, '데이터 중심' 수익구조 개편 불가피 (0) | 2012.10.04 |
기업들, 새 고객을 확보하는 '산토끼 잡아오기' -> '집토끼 마케팅' 집중 (0) | 2012.10.04 |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 베가R3 ··추석 이후 본격적인 정면 승부 (0) | 2012.10.02 |
MVNO(알뜰폰), LTE 시장에서 순항할까? (0) | 2012.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