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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전통시장 SNS 마케팅 본격 추진

배셰태 2012. 2. 19. 09:20

제주 전통시장 SNS마케팅 본격 추진

머니투데이 사회 2012.02.17 (금) 

 

제주도 SNS 온라인 마케팅 추진

뉴시스 사회 2012.02.19 (일) 

 

제주특별자치도는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새로운 소비층을 제주 전통시장으로 유입시키기 위해 SNS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도의 SNS 온라인마케팅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 보급이 폭발적으로 급증하면서 온라인마케팅이 새로운 홍보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추세에 맞춰 추진되고 있다.

도는 제주지역 전통시장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등 ‘온라인마케팅’을 통해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서게 할 방침이다.

도는 이를 위해 트위터(@JEJUmarket) 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JUmarket)을 개설해 소셜네트워크 유저들과의 소통을 시작하고, 기존 운영 중이던 인터넷 블로그 (http://blog.naver.com/JEJUmarket09)의 컨텐츠를 다양화하기로 했다.또 제주전통시장 쇼핑몰(http://market.jeju.kr) 홍보도 강화한다.

도는 이번 SNS 온라인마케팅을 통해 도내 전통시장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청정제주의 살아있는 상품정보와 시장상인들의 생생한 모습까지 전달, 제주지역 전통시장의 매출증대로 연계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