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한국 정치인은 왜 개판인가?...선진국이나 일본 심지어 대만에도 심지어 태국이나 인도에도 이재명流의 정치인은 존재 할 수 없다

배세태 2023. 7. 10. 11:09

※한국 정치인은 왜 개판인가?

선진국이나 일본 심지어 대만에도 심지어 태국이나 인도에도 한국의 찢명流의 정치인은 존재 할 수 없다. 아니 아예 발도 붙이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런 나라에서는 찢명流의 인간이 찢명流의 말을 하고 찢명流의 행동을 했다가는 국회의원은 고사하고 외딴섬의 군의원도 못하기 때문이다. 정신있는 나라엔 아무리 무지랭이로 못배운 사람들이라도 그런 놈에겐 절대 표를 안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런 나라에서는 한국의 卒北민주당에서 의원질하는 정ㅊ래, 안ㅁ석 流의 정치꾼이 3,4선씩이나 한다는 것은 상상치 못하는 일이다. 더구나 김ㄴ국 윤ㅁ향 고ㅁ정 流의 類人猿들은 아예 정치권 근처도 못간다.

그러면 어찌하여 그런 희귀하고 기괴한 類人猿들이 세계 10위권 국가이며 자칭 선진국이라며 큰소리치는 나라에서 무려 국회의원씩이나 하는 것은 왜일까?

그버러지들이 무슨 허황된 말을 하건, 무슨 거짓말을하건, 무슨 개같은 행동을 하건, 무슨 천인공노 할 도적질을 하건... 그버러지들을 지지하고 박수치고 돈을 보내며 응원하는 또다른 버러지들이 무려 2천만마리나 이 한국의 지방 구석구석마다 촘촘히 박혀있기 때문이다.

다른 나라에는 그런流의 버러지가 아예 없거나 있다해도 전 국민의 고작 1%도 안되기에 그런 버러지들의 발언이나 행동이 아무런 힘을 쓸 수가 없다. 그러니 우리나라엔 무려 40%인 2천만개의 가공스런 개체가 그런 찢명流의 개같은 정치꾼에게 몰표를 던진다.

어쨌든 작금의 언론인 등 식자층들이 한국의 정치인들이 왜 이꼬라지인가?며 한탄하는 글 들을 쓰는데... 모두 겁쟁이들이다. 그걸 몰라서 한탄해 ?그걸 진짜 몰라? 이제는 지식인들이 말해야 한다.

그들이 나서서 그 인간인척하는 2천만개의 類人원들을 질타해야 한다. 이제 그만 버러지界에서 인간界로 나올 수있도록 노골적으로 질타해야 한다.

*버러지의 特質
찢명이 "2+3=6이다"라고 말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걸 믿는다. 조금만 생각하면 2+3=5라는 걸 알건데 아예 생각조차 안하고 믿는다.

**그게 7시 버러지들의 特質이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23.07.09
https://www.facebook.com/100001737266180/posts/pfbid0naBCATi9Lbnxu3H67vt7b5PC6dMuuVYgEQnxZgEcASi7ADrP6FQEwrU6PdwLHeoKl/?mibextid=Nif5o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