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근혜 대통령/유영하 변호사] 은혜 갚은 개와 까치 그리고 거북이와 구렁이★★

배세태 2022. 4. 2. 16:07

※0[박근혜 대통령/유영하 변호사] 은혜 갚은 개와 까치와 거북이와 구렁이

박근혜 대통령께서 유영하 변호사의 후원을 하신다니 말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박근혜 대통령을 청와대로 복귀시켜야 된다며 악악거리던 사람들 마져도 대통령이 정치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며 질타를 하고 있군요.(대통령은 정치 안하고 청와대에서 노는 직책인가?)

박근혜님은 정치에 관여하려는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생각도 없으시지만 5년의 옥중투쟁으로 받은 심신의 상처가 아직 회복되지도 않았습니다.

친박이라며 딸랑거리던 정치적 동지들 대부분에게서 배신을 당하고 세상의 오해와 질타 속에서 모든 것을 잃은 무력하기 짝이 없는 70세 노인의 곁을 생업도 미룬채 5년 간 묵묵히 곁을 지켜준 단 한 사람이 유영하라는 사람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복귀를 외쳐대는 무리들 중 어느 누구 한 사람도 거처 할 곳 없는 박근혜님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 사람이 있나요? 박근혜 팔이로 자신들의 욕망 채우기에 급급하기밖에 더했는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유영하 변호사는 가세연에서 거처를 마련하는데 대부분의 노력을 하고서도 부족했던 비용 3억원을 선뜻 선산을 팔아 내어 놓음으로써 퇴원 후 바로 입주 하실 수 있도록 한 사람입니다.

유영하 변호사는 객관적으로도 홍준표나 김재원 못지 않은 역량을 가진 사람이고 그에 더하여 그들에게는 찾아볼 수 없는 진정성 있고 반듯한 가치관과 신념을 가진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는 인재입니다.

그런 사람이 나름의 뜻을 펼치고자 대구시장에 입후보 하겠다기에 박근혜님께서는 개인의 입장에서 자신이 도울 수 있는 단 한 가지 방법으로 유영하 변호사의 편에서 그를 돕고 싶다는 너무나 마땅하고 당연한 마음에서 하신 결정일 뿐입니다.

여러분~! 가볍디 가벼운 생각으로 온갖 입질을 해 댈 것이 뻔한 몰지각한 사람의 이목이 두려워 은인을 돕지 않고 나몰라라 해야 마땅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미물인 짐승들도 은혜를 입으면 죽음을 무릅쓰고라도 보답을 하거늘.....


출처: 차미애 페이스북 2022.04.02
https://www.facebook.com/100001127979398/posts/4910247389022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