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훈탁TV] 2020년 미국 대선 재검표 업데이트(25): 민주당과 MSM, 공황상태! …“화물열차, 달려온다!”

배셰태 2021. 5. 29. 11:32

[박훈탁TV] 마리코파 업데이트(25) 민주당과 MSM, 공황상태! …“화물열차, 달려온다!”
(박훈탁 경주시/위덕대 교수 '21.05.28)
https://youtu.be/Z8aACYDDc1Q

AZ 포렌식 감사, 80만개 투표지 감사 완료했고 몇 주 안에 결과 나온다; MSNBC 방송진행자 Rachael Maddow, “We Need to Do Something”; 민주당 과 MSM은 법무성(DOJ) 개입해서 감사를 멈추기 원하지만, 그것은 위헌; 선거기계 모뎀 작동, ‘증거보존연속성(COC)’ 실패 …선거 무효!
=================
■[2020년 미국 대선 재검표] 애리조나 마리코파 카운티, 일주일 만에 선거 감사 재개
에포크타임스 2021.05.25 이은주 기자
https://blog.daum.net/bstaebst/45395

미국 애리조나주 마리코파 카운티가 2020년 선거 감사를 24일(현지시간) 재개했다. 감사를 중단한 지 일주일 만이다. 애리조나주 상원의 의뢰를 받은 감사 요원들은 이날부터 투표지 208만 장에 대한 전면 수작업 재검표와 투표장비에 대한 포렌식 감사를 시작했다. 현재까지 재검표 작업은 약 50만 장을 완료한 상태다. 

감사 작업은 주 상원이 재검표장으로 임대한 피닉스시 재향군인 기념관의 대여 기간이 지난 14일 만료되면서 잠시 중단됐다. 그러나 상원이 장소 임대계약을 연장하면서 감사가 재개된 것이다. 

감사 요원들은 지난 주말 투표용지 208만 장과 투표 장비를 다시 기념관으로 옮기는 작업을 완료했다. 상원은 감사를 완료하기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건물을 통제한다. 

감사팀은 감사 과정에서 전자개표기의 드라이브에서 전체 데이터베이스가 삭제되고 투표지 묶음이 마리코파 카운티가 준 서류와 일치하지 않는 등의 부정행위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ㅡㅡㅡㅡㅡㅡ
※아리조나의 폴 고사르 연방 하원의원:

트럼프가 불과 1만 표차로 졌는데 아리조나 adjucation(판정, 기계가 식별 불가로 토해낸 것를 사람이 판정해서 계수하는 것) 숫자가  2십만이 넘는데 이거 철저히 파헤쳐야 한다. 이 정도 숫자면 판정관이 당락을 정할 수도 있다는 얘기다.

이렇게 많이 토해낸 이유에 대한 설들은 1. 도미니언이 괜히 이유없이 많이 토해내도록 프로그램 되었다.
2. 투표지 인쇄회사 루벡이 의도적으로 상당수 에러가 나도록 인쇄했다. 등이 있는데 이번 포렌식 감사로 다 파헤쳐야 한다.

조반 퓰리쳐의 '키네마틱 아티팩스' 방식이 채용되었으니 위의 2번은 규명될 수 있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