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IT/과학 2011.04.06 (수)
[인터뷰] SK컴즈 정진우 브랜드 C로그 TF장
"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싸이월드 C로그 플랫폼을 잘 활용한다면 로열티 높은 잠재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corp.nate.com 대표 주형철, 이하 SK컴즈) 정진우 브랜드C로그 TF장<사진>은 C로그가 기업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최적의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 TF장은 “기업들이 C로그를 운영하게 되면 잠재고객을 망으로 엮을 수 있게 된다. 고객들은 기업 C로그의 팬이 될 수도 있고 1촌이 될 수도 있다”라며 “또한 1촌, 팬들의 정보유통을 비롯해 유선 네이트, 네이트온 등 다양한 채널이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정보유통에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 연애 시대’… SNS사이트 통해 만남·이별 (0) | 2011.04.07 |
---|---|
페이스북·트위터…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는 왜 공짜 ? (0) | 2011.04.06 |
갑자기 잘나가는 온세텔레콤, MVNO 사업이 대체 뭐기에… (0) | 2011.04.06 |
MVNO, SNS, M-VoIP 등으로 위기의 이동통신 3사 (0) | 2011.04.06 |
[스크랩] 아이패드2 1호 개통자가 아이패드1 1호 개통자와 다른점은? (0) | 2011.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