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경제 2011.03.26 (토)
㈜우리술 소셜마케팅 3개월만에 젊은층 가입자 1만명 '북적'
트위터, 유투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이 확산되는 가운데 막걸리 생산 중소기업이 소셜마케팅 도입 3개월만에 가입자 1만명을 앞두고 있어 화제.
26일 경기도 가평에 본사를 둔 막걸리 전문기업 ㈜우리술에 따르면 우리술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한 소셜 마케팅을 전개한 지 3개월 만에 트위터 팔로워(follower) 5000여 명, 페이스북의 우리술 '톡쏘당' 회원 1500여 명 등 현재까지 가입자 8000명에 육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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