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신, 휴대폰, 게임, 포털 등 IT업계 전반에 걸쳐 소셜 마케팅(SNS 마케팅) 세차게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IT업체들은 SNS를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프로모션, 시장조사, 이벤트 등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스마트 시대를 맞아 SNS 가입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이를 활용한 마케팅은 전 산업 분야로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기사 일부 발췌 각색>www.ajnews.co.kr
-
페이스북의 ‘좋아요’(Like) 평균 1.34달러의 가치 나타내....소셜네트워크사이트인 페이스북이 마이크로블로깅사이트인 트위터보다 수익창출에 더 유용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www.asiatoday.co.kr
-
이제는 <기업 대 기업>에서 <기업이 속한 비즈니스 생태계 대 다른 생태계> 간 경쟁으로 옮겨갔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화된 환경 하에서는 생태계 내 기업들이 `공생공멸의 운명체` 가 되었기 때문에 그중 한 개의 기업만 무너져도 나머지 비즈니스 생태계가 다 흔들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막강한 생태계에 들어가지 못한 기업 또는 상품은 불안에 떨 수밖에 없습니다..올해 7월경에 등장하는 MVNO(제4 이동통신사)에 많은 `CEO 소비자`가 주목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www.hani.co.kr
-
→ Setae Bae 감동 그 자체...
'배세태의 SNS 글 가져오기 > 페이스북(신규 계정 오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3월21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21 |
---|---|
2011년 3월19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9 |
2011년 3월17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7 |
2011년 3월16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6 |
2011년 3월15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