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SNS 글 가져오기/페이스북(신규 계정 오픈)

2011년 3월19일 Facebook 이야기

배셰태 2011. 3. 19. 23:59
  • profile
    친구요청 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좋은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profile
    → Setae Bae 반갑습니다. 좋은 인연 가꾸어 나갔으면 합니다...^
  • profile
    인터넷과 모바일 기술의 진화로 미디어 환경과 시장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미 시작된 유비쿼터스 시대에 과연 어떤 정보를 가지고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여 자신의 경제적 부를 이룰 것인가는 누구나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안 될 중대한 사안입니다. 왜냐하면 그와 관련된 정보들을 잘 활용하는 사람들은 미래 사회에서 경제적 강자가 되겠지만 , 그렇지 않고 그냥 흘러버리는 사람들은 경제적 약자로 전략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 profile
    부자들은 투자로 돈을 레버리지 하지만 평범한 보통사람들은 e-배가(e-compounding)로 시간과 노력을 레버리지 하여야 합니다. 성큼 다가온 유비쿼터스 시대에 우리가 함께 하면 그것은 새로운 현실의 출발입니다. 산업화 사회/아날로그 시대(노동,토지,자본)의 생산수단에서 약자이었지만 지식·정보화 사회/디지털 시대(시간,공간.지식·정보)에서는 강자가 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시대의 사고방식과 행동습관으로는 지식정보화로 대변되는 디지털 시대에서는 살아가기가 힘들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입니다. 21세기의 디지털 격차는 정보의 격차를 의미하며, 정보의 격차란 동일한 정보를 알고 있더라도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의 차이로 규정된답니다.
  • profile
    → Setae Bae 공감
  • profile
    → Setae Bae 공감
  • profile
    세계 최강 사이버 구조를 갖춘 대한민국에서는 프로슈밍 활동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상황입니다. 이는 자신의 집 창고가 다양해지는 정도의 수준이 아닙니다. 전혀 새로운 시장이 나타나고 더불어 많은 시장이 사라질 것입니다. 오늘날 이러한 사실이 중요한 이유는 혁명적 부의 다음 단계로 이동해 가는 프로슈머 부분이 급격하게 변화(농경사회와 산업사회와 지식사회의 프로슈머는 부 창출에서 다른 근본적 변화가 나타나고 있음)는 역사적인 전환점에 놓여있기 때문입니다
  • profile
    프로슈머의 역할이 확장됨에 따라 소비자의 역할도 변화할 것입니다. 프로슈밍은 시장을 뒤흔들고, 사회내 역할구조를 바꾸며, 부에 대한 우리의 생각에 변화을 가져옵니다.대략 30년에 불과한 짧은 시간 동안 제1물결인 농업 경제에서 제2물결인 산업 경제로 도약하는데 성공하여 세계를 놀라게 했던 한국은 그보다 빠른 속도로 제3물결 지식 경제를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한국은 지식에 기반을 둔 제3물결의 경제와 문명을 향하는 거대한 변혁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 profile
    시대의 변화는 단순히 시간의 흐름만 변화시킨 것이 아닙니다. 세계의 경제 환경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으며, 그 과정에서 전통적인 소비자의 개념을 바꿔놓고 있습니다. 이제 소비자는 과거와 같이 일방적으로 돈을 쓰기만 하는 단순 소비자가 아닙니다. 소비자로서의 역할과 함께 새로운 생산자로서의 역할을 병행하는 '프로슈머(prosumer)'로서 거듭 나고 있습니다.
  • profile
    인터넷에서 글솜씨(?)를 날린 미네르바는 미래의 예방책도 많이 내어 놓았지만 사실은 현재의 문제점을 파헤친 글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예방주사의 효과보다는 현재의 문제점을 파헤치고 그걸 해결하는 글이 읽는이에게 즐거움을 준 것 같습니다..제가 담벼락에 올리는 글이 별시리 재미는 없지만 평범하고 보통사람(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profile
    자신의 목표에 대한 확신과 불굴의 의지를 바탕으로 한 도전 정신이 있다면, 남들에게는 공상일지라도 자신에게는 실제로 이루지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 profile
    전 아픈데..
    좋아요.. 하시는건 .. ^^
    늘 건강하시구요 ..
  • profile
    → Setae Bae 힘내세요 좋아요.ㅋㅋ 화이팅!!!
    에그~~ 내 팔자야~~~!!
  • profile
    스마트미디어 시대에는 휴대폰ㆍTV와 같은 모든 스마트 기기들이 인터넷과 연결이 가능해지면서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이하 SNS)를 통해 나의 소식을 전하고, 또 지인의 소식을 들을 수 있게 되었다..<기사 일부 발췌>
    www.dt.co.kr  
    디지털경제신문 디지털타임스 
  • profile
    → Setae Bae 쥑입니더 데끼리
  • profile
    인터넷 혁명 시대에 디지털 상인(CEO 소비자/프로슈머 소비자)이 되어 보세요!!
    blog.daum.net 
  • profile
    몬토토(주)의 신개념 수익 모델 "제4 이동통신사(MVNO) 복합 프렌차이즈 메리유(Merry u)" 에서 다양한 명품 Luxury 매장의 CEO가 되어 보세요!!

    www.merry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