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SNS 글 가져오기/페이스북(신규 계정 오픈)

2011년 3월16일 Facebook 이야기

배셰태 2011. 3. 16. 23:59
  • profile
    Tienes 1 Invitacion Automatica. 
    image
  • profile
    KT 등 국내 주요기업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다이렉트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려는 움직임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네요.곧 타 이동통신사나 MVNO업체들도 뛰어들겠네요
    www.asiatoday.co.kr  
    글로벌코리아를 이끄는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profile
    반갑습니다 친구수락 감사드립니다
  • profile
    → Setae Bae 친구로 청해 주셔서 반갑고 감사합니다^^
  • profile
    → Setae Bae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profile
    과거에는 소비자에게 상품의 정보를 일방적으로 전달하고 그것을 구매로 연결시키려는 행위에 치중 했다면 지금은 소비자를 자극하고 동기를 부여해서 유통과정에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 profile
    주위의 많은 환경들이 급격한 변화의 물결을 타면서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일들이 지금은 보편적인 가치로 받아들여지는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니다. 별로 인식을 안 하는 사이에 우리는 참여와 개방, 공유로 대표되는 소셜 웹 시대의 구성원이 되어 버렸습니다
  • profile
    고객들은 상품이 그들의 기대에 못 미칠 경우 실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상품을 설명할 때 특징보다는 그것으로부터 얻게될 이익에 고객들은 더 관심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될 것 같습니다.
  • profile
    상품이나 마케팅이 자체로서 아무리 휼룡하다고 하더라도 또는 그것을 공급하는 회사 우수하다 하더라도 저절로 팔리지는 않습니다. 자신을 상품이나 그 분야의 전문가로 변모시키는 것이 바로 성공에 관한 모든 것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profile
    통신시장 하면 그 규모가 엄청난 사업적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알만한 사람은 다 알것입니다. 그러나 그 가치들이 우리 개인에게 주어지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입니다. 이제는 단순히 고객에게 질좋은 서비스와 편리성을 가미한 일반적인 마케팅이 반드시 통한다는 개념은 아닌것 같습니다. 고객은 더이상 고객으로서 머무르지 않고 참여하여 이익을 공유하는 시대가 바로 이 시대인 것입니다.
  • profile
    몬토토(주)는 새로운 환경으로 만들어 갈 글로벌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메카 경기도 오산시에 있는 "Meriium(메리엄)" , "신 프렌차이즈 메리유(Merry u)" , 새로운 통신 패러다임 MVNO" , 친환경 유기농효소 전문업체 (주)두루원과의 MOU체결" .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인 스위스라인, 스킨코드" , "미국 더글라스 연구소 제품인 화이토밸러스와 영국의 뉴트리와이즈의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 등 다양한 몰상품과 결합한 종합통신 ·물류 유통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서의 재도약을 위한 용틀임을 꿈꾸고 있습니다.
    blog.daum.net 
  • profile
    당신도 통신과 상품이 결합된 몬토토(주)의 신개념 수익모델 "제4 이동통신(MVNO) 복합 프렌차이즈 메리유(Merry u)" 에서 다양한 명품 Luxury 매장의 주인이될 수 있습니다.
    www.merry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