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세계에서 프로슈머(Prosumer)라는 용어가 쓰인 지는 오래된 일입니다. 프로슈머는 생산과 소비를 같이 한다는 의미도 있지만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소비자들(Professional Consumer)이란 뜻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에 프로슈머는 경계 대상이면서 동시에 심혈을 기울여야 할 고객입니다. 더욱이 소셜네트워킹 시대에는 조금 다르게 접근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전 세계 사람들은 언제나 연결돼 있습니다. 몇몇 프로슈머가 다른 고객들까지 프로슈머로 만들 수 있습니다.네티즌들에게 통하는 5단계 마케팅 Five Ways to Market to the Hyper-Connected Use this guide to leverage the influence of the social m
'배세태의 SNS 글 가져오기 > 페이스북(신규 계정 오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3월17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7 |
---|---|
2011년 3월16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6 |
2011년 3월14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4 |
2011년 3월13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3 |
2011년 3월12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