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조원진(우리공화당 공동대표), 좀 더 공부해야...일본의 경제보복이 아닌데

배셰태 2019. 8. 6. 19:42

※조원진, 좀 더 공부해야...

 

"일본의 경제보복"의 원인을 징용배상을 하나의 원인으로 꼽는 기자회견을 봤습니다. 물론 전혀 상관없는 인과관계는 아닐 것입니다. 그런데, 일본이 한국에 언제 경제 보복을 했습니까? 경제보복을 하고 있나요?...이런 원초적인 질문을 생각해야 합니다. 지금도 경제보복은 없습니다.

 

최소한 공당의 대표라면 지금의 한국상황을 총체적 거시적 안목으로 봐야 할 것입니다. 지금 친일 혹은 반일 프레임에 공당의 대표가 포커스를 맞춘다면 문제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상황을 그런 식으로 몰아가려는 자들이 바로 문재인과 간첩단인 것입니다. 놀아나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 자유진영과 공산진영의 잔존세력과의 싸움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잔존 사회주의 국가를 말합니다. 자유진영에서는 그들과 한통속이 되려는 문재인과 간첩단도 박멸의 대상인 것입니다. 문재인과 간첩단의 반일 불매운동은 그들의 마지막 카드를 뽑아 든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을 개돼지로 만들어야 그들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말하는 제 2독립운동, 북한과 연방 혹은 공산화를 이뤄야 생존할 수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무리수를 두면서 반일 불매운동에 올인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본의 경제보복이라고요?

 

우리나라는 6.25 전쟁의 폐허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수출을 근간으로 했습니다. 6.25 전쟁에서 우리를 도홨던 67개국에서는 같은 값이면 우리 물건을 사준 것입니다. 우리의 힘 만으로 지금의 부가 마련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이웃 일본의 역할이 우리에게 엄청나게 영향을 끼쳤습니다.

 

화이트리스트라고요? 수십개국의 아시아에서 일본에게 유일한 화이트리스트에 등재된 나라가 한국입니다. 한국의 경제력이 이만큼 되는데도 일본은 우리나라에 혜택 아닌 혜택을 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화이트리트스 삭제가 경제보복입니까? 조원진 대표는 답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공화당도 똑띠 하소...인명재천.

 

출처: 강재천 페이스북 2019.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