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근혜 대통령 탄핵 원천 무효!...하루빨리 복권시켜라~~!!

배셰태 2016. 12. 11. 23:08

탄핵 원천 무효!

박사모/자유게시판 2016.12.11 타리

http://m.cafe.daum.net/parkgunhye/U8YZ/720523?listURI=%2Fparkgunhye%2F_rec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가결되었다. 아직 특검에서 수사도 시작 안 했는데, 자기들이 국정조사를 하면서 의혹이 하나둘 벗겨지는데도 자기들 맘대로 일국의 대통령 손발을 묶어버린다.

 

무엇이 그토록 두려운가? 당신들이 사법기관이니? 법도 무시하고 당신들 맘대로 결론 내리고 탄핵하는 것을 보면 삼권분립 민주주의는 사라지고 입법 독재 국가임을 세계만방에 알린 꼴이 되어버렸다. 너희들 국회는 행정부도 접수하고 이제 사법부도 접수했네?

 

대통령도 이 나라 시민이고 법에 따라 보호를 받아야 할 권리가 있고, 범죄 행위가 있다면 충분히 해명할 기회를 주어야 하고. 그런 후 범죄행위가 인정되면 퇴임 후 법의 심판을 받으면 되고, 그 혐의가 탄핵 사유가 되면, 그때 당신들은 탄핵하면 된다.

 

기업에서 자발적으로 대통령을 도왔다는 데도 제삼자 뇌물공여죄로 몰아 대통령을 부도덕한 사람으로 만드는 너희들이야말로 그동안 기업들에 공갈 협박을 하며 너희들 주머니 두둑하게 채운 부패 집단들이잖니? 무엇이 그대들에게 그렇게 조급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안 되었던 이유인가?

 

지금 외신들도 의아한 눈초리로 쳐다보고 있지. 너희들 똑똑하니까 "야후 미국"이라 치고 "south KOREA" 입력하면 너희들이 한 짓들이 외국인들의 놀림거리가 되어가고 있다는 걸 두 눈으로 확인하게 될 것이다. 거기에는 한국 언론의 종북화내지는 세력화로 여론이 오도되고 있다는 내용이 훨 많은데. 아직도 너희들은 잘못된 기사만 퍼나르고 있는 중이야.

 

매일 언론은 광장에 백만이 모였다니 이백만이 모였다니 하면서 이것이 민심이라고 하면서 대국민 사기를 쳤다. 십만 명을 190만 명이라고 사기를 쳤다. 온갖 조사에서 아무리 많이 모여도 10만여 명이라고 하니까 거짓말에 대한 사과도, 해명도 없이 전국적으로 230만 명의 촛불 시위가 일어났다고 슬그머니 말을 바꾼다.

 

거짓말도 계속하면 우매한 인민들이 사실로 안다는 것이 공산주의 이론이며. 너희들이 종북 불순 세력이라는 것이 만천하에 알려진 것이 이번 사태의 거짓 선동이란 것이다. 종북 집단 통진당 급진 세력들이 전국적으로 이백 삽 십만이니까 결국 박근혜 하야를 외친 인간들은 통진당 인간들이네.

 

태블릿PC는 무엇이 진실이니? 제삼자로부터 받은 것이란 걸 세 살 먹은 아이도 알겠는데 그놈의 출처는 독일까지 갔다 왔으니까 다음은 미국으로 가니? 대통령이 거짓말한다고 까면서 너희들은 왜 거짓말하는데?

 

도대체 논리적이지도 않고, 거짓투성이의 쓰레기 같은 말들만 뱉어내는 그 종편의 앵커라는 놈이 이번 탄핵의 원인이 태블릿PC가 아니라고 또 자기합리화에 바쁘다. 과연 종북 검찰에서 태블릿PC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검찰은 진실을 꼭 밝히리라 본다.

 

대통령은 과거 어느 대통령도 입 밖에 내지 못하던 북한에 대한 강경발언이 쏟아지고, 북한 주민과 공산당 간부들에게 북한 체제를 버리고 자유 대한민국으로 오라는 담화를 발표한다. 미국에서는 북한에 대해 핵을 포기하지 않으면 김정은이를 죽이겠다는 발언도 계속 나오고, 국내에서는 3월 전쟁설이 소문으로 퍼지기도 했다.

 

이에 위기감을 느낀 종북 세력들이 언론을 이용하고 종북 검찰을 움직이고 종북 좌파 정치인들과 합세하여 대통령 수족을 묶기 위해 의혹이 해소되었는데도 의혹투성이인 신문기사를 첨부하여 탄핵소추안을 만들어 탄핵을 결행시켰다.

 

이대로 가면 북한 체제가 무너질 것 같으니 너희들 목숨이 위태해서 대선 때 써먹기로 한 최순실 게이트를 급하게 터뜨린 거! 이제 대선 때 써먹을 자산을 다 소진했으니 또 뭘 준비하려고 하니? 김대업이 하나 또 만들겠네?

 

자유민주주의를 하겠다는 놈들이 투표용지를 핸드폰으로 찍으라는 주장까지 하며 스스로 민주시민이기를 포기한 자들이다. 그들이 대한민국 법을 만들고, 자기들이 만든 법도 안 지키고 국민에게는 법을 지키란다. 이게 무슨 코미디 같은 짓들이니?

 

불의가 정의를 이긴 역사는 없다. 너희들이 탄핵했다고 너희들 세상이 온 것처럼 떠들고 탄핵당하였으니 당장 하야하라고 외칠 것이 분명하지만, 우리 보수 애국 세력들은 끝까지 싸울 것이다.

 

박 대통령이 정상적인 업무에 돌아와 이 나라를 혼돈 속에 빠뜨리고,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붉게 물들이는 종북 좌파 세력들을 척결할 때까지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이다. 이 나라가 적화 야욕에 허물어지는 처참한 모습을 절대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놈도 박 대통령보다 깨끗하게 정치를 했노라 하고 나오는 놈 있느냐? 어떻게 박지원이 같은 자가 대통령 물러나라고 외치는 나라가 되었나?

 

탄핵 무효!

대통령을 하루빨리 복권시켜라!

 

이상입니다.

===============

[참고요]

■[JTBC 허위보도 관련 BBC 분석] 박근혜 탄핵 : 강아지 한마리가 한국 대통령을 몰아 냈다

BBC 9 December 2016

http://blog.daum.net/bstaebst/19139

 

한국을 뒤덮는 정치 스캔들은 박근혜의 탄핵에서 절정에 이르렀다. 그러나 한 계기에 따르면, 그것은 모두 강아지에 대한 논쟁으로 시작되었다. BBC의 테사 웡은 이국적인 일련의 사건들을 풀다.

----------

난 여지껏 일베를 들어오고 한국 뉴스를 접해봐도 도대체 박근혜 탄핵이 뭐였는지? 몰랐는데 BBC를 보고 알았다. 하여튼 이것으로 광화문 나간 놈들도 이상한 국민이지만, 국회와 언론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양심도 버리는 나라라는 것을 알았다.

 

BBC에서 얼마나 웃기면 저런 제목을 만들어 시간순으로 만들었을까?

 

출처 : http://www.ilbe.com/9137225363

 

■[JTBC 허위보도 관련] BBC가 보도한 최순실 사건 전말

BBC 9 December 2016

http://blog.daum.net/bstaebst/19140

 

외국에서 볼 때 이 사건은 광우병 파동보다 더 어이없는 사건이다. 광우병은 "과장된 의학적 두려움"이라는 실체라도 있었지만 이번 사건은 외국애들이 도무지 이해하기 힘들어한다.

 

외국인의 시각에서 보면 지금의 광란의 파티는 사실 광우병때보다 더 무지막지한 좀비들의 광기인 것이다. 그래서 "강아지 한마리가 남한을 무너트렸나?" 하는 기사를 내보내며 비웃고 있는 것이다.

 

[출처] 일베간 BBC 보도를 읽고 ...

[링크] http://www.ilbe.com/9137663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