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에서 네이티브 광고를 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웨어 2015.07.02(목) 유재석 기자
https://www.imaso.co.kr/news/article_view.php?article_idx=20150702091753
펍네이티브, 애플워치 네이티브 광고 서비스 시작
애플워치에서도 손쉽게 네이티브 광고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열렸다. 7월 2일 펍네이티브는 애플워치에 디스플레이되는 네이티브 광고를 전격 지원한다고 밝혔다. 펍네이티브는 API를 통해 앱과 모바일 웹에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네이티브 광고를 제공하는 모바일 퍼블리셔 플랫폼(SSP, Supply Side Platform)이다.
이오넛 쵸보타루(Ionut Ciobotaru) 펍네이티브 공동 창업자 겸 대표는 “애플워치는 브랜드에게 사용자 참여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전례없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다만, 애플워치의 화면은 모바일 스크린보다 작기 때문에 사용자 경험을 방해할 수 있기에 네이티브 광고는 애플워치에 가장 적절한 광고 옵션”이라고 강조했다.
퍼블리셔는 펍네이티브를 통해 애플워치 앱의 사용자 환경에 맞는 맞춤형 광고 형식을 연동할 수 있다.
<중략>
<중략>
애플워치의 출시는 스마트워치 시장 성장의 강력한 원동력이 됐다. 펍네이티브의 기술은 광고주와 퍼블리셔 모두에게 애플워치를 통한 새로운 기회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펍네이티브의 API를 연동시키기만 하면 추가 소프트웨어개발킷(SDK) 없이 모바일 기기에서 하는 것 같이 광고를 구현할 수 있다.[마소]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북 창업자 겸 CEO "커뮤니케이션 미래는 텔레파시" (0) | 2015.07.02 |
---|---|
오라클, 구글과 저작권 소송 승소…안드로이드폰 제조사, 삼성·LG전자 '긴장' (0) | 2015.07.02 |
애플뮤직, 7월 1일 서비스 시작...iOS8.4 업데이트시 이용 가능 (0) | 2015.06.30 |
카카오톡 샵검색과 카카오 검색 출시...다음카카오·네이버 모바일 검색 비교 (0) | 2015.06.30 |
한국은 요즘 ‘샤오미제이션’...현재 시가총액, 샤오미 51조•LG전자 7조여 억원 (0) | 2015.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