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IT/과학 2010.08.10 (화)
국내 포털시장에서 네이버는 60%를 웃도는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네이버가 만능은아니다. 사용자들은 네이버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지 못했을 경우 어디로 가서 재검색을 할까.
리서치 전문기관 메트릭스(www.metrix.co.kr 대표 조일상)에 따르면 네이버 검색 직후 추가 검색을 위해서 다음(www.daum.net)으로 이동하는 사용자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내 10만원 미만 외산폰 쏟아지나-MVNO 업체들 준비중 (0) | 2010.08.11 |
---|---|
모바일 키우는 다음, 네이버보다 구글이 숙적? (0) | 2010.08.11 |
MVNO, 유심 전면해제로 10만원대 스마트폰 유통 준비중 (0) | 2010.08.11 |
‘공짜폰’ 따져보면 ‘꼼수폰’ … 실상은 제값 주고 사는 ‘약정폰" (0) | 2010.08.11 |
다음, 블로거 광고수익 프로그램 확대 적용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