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2014.09.03(수)
<중략> 동영상
중국 스마트폰 시장 부동의 1위 삼성전자를 밀어낸 중국의 샤오미, 기세가 무섭습니다. 10만 원대 저가폰 4만 대를 4초만에 1대씩 모두 팔아치우며, 인도 시장을 강타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샤오미의 "저가 마케팅, 기획력, 판매 전략" 에 주목합니다. "고급화 전략으로 나왔던 갤럭시S 시리즈가 지루해졌다" 는 평도 나오는데, "이건희 회장의 부재, 중국과 인도 시장에서의 악재가 쌓인 삼성" 대한민국 경제를 위해 목숨 걸고 대응해야 한다는 지적입니다...이하 전략
지디넷코리아 2014.09.03(수)
4.2초에 한대씩 팔려‥예상 수요 25만대
샤오미의 저가폰이 인도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재고가 없어 구입하지 못하고 있다는 소비자들의 원성이 페이스북 등 SNS까지 퍼지고 있다.
2일(현지시간) 미국 씨넷 보도에 따르면, 샤오미가 지난달 인도에 출시한 초저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레드미 1S 초도 물량 4만대가 완판됐다. 이 스마트폰은 현지 시장에 5천999루피에 출시됐다. 한화로 약 10만원선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다.
<중략>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가총액 200조여 원 '알리바바', 오픈마켓·전자결제 통해 한국 진출 가시화 (0) | 2014.09.05 |
---|---|
[스크랩] 우리 생활에 ‘편리함’과 ‘즐거움’으로 다가 온 선물, 사물인터넷 (0) | 2014.09.04 |
[샤오미 쇼크] 넛크래커 딜레마, 좁쌀이 뭐길래 (0) | 2014.09.04 |
샤오미 '미3'·화웨이 '아너6'·소니 `엑스페리아Z3, C3’..그들이 온다 (0) | 2014.09.04 |
[IT가 산업지도 바꾼다] 플랫폼 경쟁 시대, 기업의 생존 원칙 (0) | 2014.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