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재미있는´ 콘텐츠로 ´재미´를 보기란 쉽지 않다-박찬우 왓이즈넥스트 대표

배셰태 2013. 10. 26. 18:50

[Weekly BIZ] [박찬우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재미있는´ 콘텐츠로 ´재미´를 보기란 쉽지 않다

조선비즈 2013.10.26(토) 박찬우·왓이즈넥스트 대표

http://chosun.com/tw/?id=biz*2013102501687

 

대중은 웃음에 인색하다

시중에 뜨는 유행어를 들이댄다고 해서 대중이 마음 열진 않아

 

기업의 業에 충실해야

기업의 소셜미디어 재미에만 치중하면 기업 정체성 흩뜨려

 

<중략>소셜 웹에서 재미는 '웃긴다' 외에도 '색다른 시각' '공유할 만한 가치' '공감' 등 다양한 요소로 이루어진다. -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