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혁명이 창조경제 원동력
매일경제 2013.04.30(화)
<중략> 이미지
◆ 모바일브랜드 대상 / 심사평 ◆
우리나라 경제인구 2500만명 대부분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맞이하면서 형성된 모바일 소프트웨어 시장은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서 기업 매출에 많은 영향력을 주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스마트 기기는 과거 휴대폰과 달리 문화 서비스로서 플랫폼 역할을 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함과 즐거움을 누리게 하는 스마트 혁명을 가져왔다.
이러한 변화는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결과적으로는 기업 경쟁력을 키우고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며 나아가 창조경제를 실현하는 데 원동력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창의력과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를 발견하면서 창조경제는 실현될 것으로 판단된다.
올해 초부터 3개월 동안 학계, 산업계 전문가 등으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모바일 브랜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스마트 모바일 시대를 선도하는 가장 뛰어난 브랜드 핫 100를 발표했다. 나아가 객관적이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오늘의 주인공을 선정하게 됐다.심사위원을 대표해 수상의 영광을 안은 수상 브랜드 관계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제2회 모바일 브랜드 대상을 통해 창조적 혁신 브랜드가 출현되길 바라는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