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병원 SNS, 홍보가 목적이면 100% 실패

배셰태 2011. 12. 17. 11:46

"병원 SNS, 홍보가 목적이면 100% 실패"

데일리메디 사회 2011.12.17 (토)

 

스토리엔 김태욱 대표, 소셜마케팅 실전 공략법 전수

 

미디어 환경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 각 병원들이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한 홍보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홍보전문가가 성공 비책을 공개했다.

성공전략은 다소 파격적으로, 홍보를 위한 SNS는 실패할 수 밖에 없는 만큼 무언가를 알리려 하기보다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식으로 접근해야 한다는게 핵심이다.

홍보 마케팅 전문업체 (주)스토리엔 김태욱 대표는 16일 근로복지공단 강당에서 개최된 ‘2011 한국병원홍보협회 세미나’에 연자로 나서 ‘제대로 통하는 소셜마케팅 법칙’을 소개했다.

 

..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