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IT/과학 14면 2011.12.13 (화)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 앱스토어 매출 상위권 기염
위치기반 아임IN·씨온 소상공인 대상 서비스 나서
모바일 기반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업체들이 수익 모델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일부 서비스의 경우 벌써 수익을 올리고 있어 돈이 되는 모델을 찾기 위한 기업들의 발걸음이 빨라질 전망이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가입자 3,000만 명을 돌파한 카카오톡은 이모티콘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내고 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치기반 SNS,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0) | 2011.12.15 |
---|---|
온세텔레콤, KT와 MVNO 협약… 내년 3월 서비스 개시 (0) | 2011.12.15 |
[스크랩] (독일) 2011년 페이스북, 트위터를 뜨겁게 달군 TOP10 주제어는? (0) | 2011.12.15 |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 초저가 MVNO 상품 돌풍 (0) | 2011.12.11 |
국내 SNS 이용자, 싸이월드1위..페이스북, 트위터순 (0) | 2011.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