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2011.07.22 (금)
패션업계는 지금 이른바 SNS 마케팅이 한창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는 물론 인터넷 '댓글', 어플리케이션까지 전방위 SNS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케팅이라는 분위기는 덜 풍기면서 소비자들과의 직접 소통 채널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생생한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일할 수 있기 때문. 특히 마케팅의 측면이 아닌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경험'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SNS는 좋은 창구역할을 한다는 평이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 iOS 5 베타4 발표…무선 업그레이드 드디어 공개 (0) | 2011.07.23 |
---|---|
전투기·우주선도 있다… 구글, 행성간 인터넷 원대한 꿈 (0) | 2011.07.23 |
소셜미디어는 美기업 생존 '필수'전략··SNS기업 몸값도 쑥쑥 (0) | 2011.07.22 |
최강 노키아-RIM, 아이폰 한방에 '와르르' (0) | 2011.07.22 |
MVNO, 요금제도 입맛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0) | 2011.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