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그만해도 과한데 끝까지 반란질이라니... 경호처는 모든 걸 걸고 반란범들을 즉각 제압하거나 확실하게 맞서라

배셰태 2025. 1. 9. 08:27

※그만해도 과한데 끝까지 반란질이라니... 경호처는 모든 걸 걸고 반란범들을 즉각 제압하거나 확실하게 맞서라

대통령실 경호처가 난동범과 반란세력을 제압하기 위해 발포라도 하면 그것을 누가 책임질까? 대통령관저에 헬기를 띄워 무단 촬영하고 경호원을 포박하려 한다면 그건 곧 국가원수에 대한 위해행위고 탈법이고 불법이며 내란범죄다.(알았나 이새×들아)

그러므로 공수처나 경찰 특공대가 투입되어 경호처장 등을 인신구속을 하거나 대통령 관저를 침탈하려 든다면 경호처는 즉각 사살조치 이상을 하여야 된다고 난 믿는다.

이들은 비상계엄보다 훨씬 폭력적이고 비상식적이며 반란적 불법범죄를 벌이는 현행범들이다. 그런 반란세력들이 거꾸로 현직 대통령과 경호처 수장이하 요원들을 내란세력이라 부르고 있다.

그 자체가 이놈들이 제정신이 아니거나 반란세력임을 증명한다. 미친 놈들이 따로 없다. 어떤 식이든 현직 대통령을 인신구속하거나 포박한다면 이들의 앞날은 보장할 수 없다.

내란이 아니라 내전이 일어나도 할 수 없다. 공수처가 도대체 뭐하는 곳인가? 명백히 내란죄를 수사할 명분도 법규정도 없다는 걸 지들만 모르는 것일까?

경호처는 모든 걸 걸고 반란범들을 즉각 제압하거나 확실하게 맞서라. 주눅들 필요조차 없다. 생각하라. 평소 하던대로 해라. 무조건 제압하고 포박하고 저항하면 어떤 처리도 무방하다.

공수처와 경찰직협이 좌우하는 특공대는 4.3반란세력이나 다를바 없고 여순공산반란분자들과 비견된다. 이런 난동 국가전복세력은 공산세력이거나 5.18당시 일부 폭동세력과도 다름 없다는 걸 잘 보여준다.

현직 대통령을 내란수괴운 운하며 체포하겠다는 사기탄핵 내지 반란적 불법난동을 우린 더 이상 지켜볼 수가 없다. 이런 내란범죄와 모반세력이 세계역사상 어디에 있었던가?

이놈들이 하는 짓을 보면 훨씬 맵고 과격한 비상계엄조치가 필요했는지 모른다. 오직 부정선거 세력과 국정파탄과 난동세력에게 경각심을 주기 위한 2시간 짜리 비상계엄 조치가 어떤 국민의 안전과 일상을 침해했던가?  

정례적인 민방위 훈련보다 온건했던 2시간 짜리 합헌적 비상대권적 조치였던 비상계엄과 해제조치를 두고 마치 대단한 범죄인양 하는 것 선동과 탄핵쇼 자체가 내란적 국가파괴적 행위였다. 그건 지금 공수처와 야당이 벌이는 작태만 봐도 그걸 충분히 잘 증명한다.  

계엄군의 총을 어루만지던 야당비례 국회의원의 우스꽝스런 촌극을 보고도 내란이라 하는가? 외려 12.3월 이후 지속적인 반란과 선전선동을 해대는 자들이 바로 내란세력이 아닐까?

현직 대통령을 체포하겠다는 민노총이나 월권과 탈법을 일삼는 꽁수처나 막가파식 명주당이란 의회권력이 반란을 주도하고 있는 것이다. 사기탄핵을 당해 관저에 칩거중인 윤대통령이 무슨 내란의 죄를 저지를 수  있다는 것일까? 병×새×들, 니놈들은 천벌을 받을 것이라 본다.

출처: 김홍석 페이스북 2025.01.08
https://www.facebook.com/share/p/19qJ7qWnCD/?mibextid=oFDkn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