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12·3 비상계엄] 해커 통한 SNS 여론 통제 조작 사실이었다... 지금은 체제전쟁이 아닌 무장한 저강도 전쟁이다

배셰태 2024. 12. 27. 08:00

※[12·3 비상계엄] 해커 통한 SNS 여론 통제 조작 사실이었다

내가 SNS 소셜미디어 초창기부터 15년 이상 활동한 사람으로서 경험적 직관 범위에서 그리고 일부는 실제 검증 통해서 자료도 갖고 있어 한마디 한다.

지금 선관위 연수원 해커 90명의 존재가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오랜동안 나의 의심과 심증과 추론을 됫받침하는 사실이고 물증이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는 오랫동안 기머준 등 좌파 컨텐츠 채널은 구독자 수 조회수를 부풀려 왔고 반대로 우파 컨텐츠 채널은 축소시켜오고 노출빈도도 통제하고 있다는 의심과 증거 정황들이 있었다.

또한 중국과 북한의 사이버 조직의 해킹을 통한 남한 좌파 정당들과 공조한다는 의심을 끊임없이 일게 했었다.

그런데 이번 계엄 사태로 결국 그게 음모론이나 과민한  피해 의식이 아니었다는 증거가 드러난 결정적 사례로 보인다는 사실이다. 실제로 해커들이 국내까지 들어와 활동해왔다는 것은 충격적이다.

무식한 정규재 이병태 조갑제 등 음모론이라고 매도하며 좌파 호위무사로 자처하고 나선 사람들 이제 그만 shut up. 스스로 우파이길 포기했으니 빨리 가라. 위선의 가면쓴 지식인 나부랭이 먹물들이여.

새로운 시대의 장이 열리기 직전 실제 정체들이 적나나하게 드러나고 있다.

노동자 지식인 법관 교수 언론인 가면 쓴 간첩들의 실체가 드러나니 내란 꾸미던 것들이 역공으로 뒤집어 씌우려는 전형적 좌파 수작을 부리는 중임을 나는 지금 목도하고 있다.

지금 이건 단지 체제전쟁이 아니다. 그냥 무장한 저강도 전쟁이다.

출처: 맹세희 페이스북 2024.12.26
https://www.facebook.com/share/163XR6y6BP/?mibextid=oFDknk

==================
■선관위 선거연수원 90명의 정체는? 계엄군은 왜 거기로? 부정선거와 선거연수원의 관계는?
https://bstaebst.tistory.com/m/53360


■[12·3 비상계엄] 또 터졌다! 당일 선관위 90명 감금! 민주당은 침묵! 찔리는 이유는?!
(신인균의 국방TV '24.12.25)
https://youtu.be/n1T4TxEjJ-M?si=J50Idy_qihBGgXj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