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좌파 533년, 우파 60년, 그래서 우파가 외롭다!■■

배세태 2023. 7. 2. 15:34

좌파 533년, 우파 60년, 그래서 우파가 외롭다!
조갑제닷컴 2023.07.01 조갑제 대표
https://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97816&C_CC=AZ

2023년 한국의 자유민주주의는 국가주의, 반공주의, 자유민주주의의 3大 가치를 포용한다. '자유'는 절대가치가 아니라 국가 및 反共과 조화되어야 하고 상호제약을 받는다.

자유민주주의를 제도화한 역사는 1948년 建國 이후 75년이다. 그런데 75년 중 좌파가 집권했던 15년을 빼면 60년이 진정한 우파시대이다. 반면 좌파의 역사는 533년이다.

조선조는 국가 이데올로기가 주자학이었다. 주자학은 좌파이념과 매우 유사한 가치관을 갖고 있다. 533년의 전통에 60년의 새로운 思潮가 도전하니 우파는 늘 힘겨운 싸움을 할 수밖에 없다.
  
  *주자학과 공산주의는 異見을 허용하지 않는 전체주의적, 교조적 가치관이다.
  *주자학과 공산주의는 중국에 대하여 사대주의적이다.
  *주자학과 공산주의는 군대, 기업인, 기술자를 홀대하고 무시한다.
  *주자학과 공산주의는 폐쇄적이다.
  *주자학과 공산주의는 위선적 도덕주의이다.
  *주자학과 공산주의는 계급차별을 한다.
  *주자학과 공산주의는 사실, 법치, 과학을 무시한다. 필연석으로 反문명적이다.
  *주자학과 공산주의 가치관에선 국가가 없다. 계급투쟁론과 위선적 도덕론으로 국가를 부정한다. 태생적으로 反국가적이다.
  *주자학과 공산주의는 자신들의 기치관을 법과 국가 위에 놓는다. 법치를 무시하거나 악용한다.
  *주자학과 공산주의 세상에선 기업인과 과학기술자를 홀대하므로 경제와 民生은 피폐해질 수밖에 없다. 國力도 왜소해진다. 그 결과는 亡國이다.
  
李氏朝鮮과 북한의 金氏朝鮮 및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세력은 같은 통속이다. 그러나 533년의 축적이 있어 뿌리가 강하다. 자유민주주의의 역사는 60년이라 아직은 뿌리가 약하다. 그래서 우파정권 아래서도 우파가 좌파의 공세에 밀리고 있는 것이다.

자유와 번영을 향해서 나아가는 세계사의 大勢에 逆行하는 것은 좌파이고 順行하는 쪽은 우파이다. 좌파는 守舊反動 세력이고 우파는 진보세력이다. 우파는 역사전쟁에서 이겨야 最終勝者가 된다. 남북한 대결은 민족사의 정통성과 삶의 양식을 놓고 다투는 타협이 절대로 불가능한 총체적 권력투쟁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