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민주당에 민주가 있는가?...민주 간판 당장 떼어 버려라!

배세태 2023. 4. 19. 19:19

※민주 간판 당장 떼어 버려라!

민주당에 민주가 있는가? 좌파 집단이 가장 좋아하는 단어가 민주다. 민주노총에는 간첩이 득실대고 민주당엔 돈봉투가 득실댄다. 인간의 고귀한 단어 민주라는 말을 쓸 자격도 능력도 없는 돈만 받아먹는 거지떼들이다. 이들이 하는 짓은 매국, 매관, 매표다. 매국은 문재인이고, 매관은 이재명이고, 매표는 송영길이다. '매' 자는 사고파는 한자어다. 죽은 사람들을 팔아 돈을 벌어먹는 작자들이 나라를 안 팔아먹으랴! 관직을 안 팔아먹으랴! 표를 안 팔아먹으랴!

이정근의 다큐멘터리 녹음파일을 들으니 돈 주고 돈 먹는 작태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한 번 식대 정도의 300만 원이 뭔 큰돈이라고 그러느냐는 민주 작자들을 보니 더불어봉투당이 맞다.

돈이란 처음 주고 받아먹을 땐 겁도 나고 죄의식도 느낀다. 한 번 받고 두 번 받으면 자꾸 먹고 싶어진다. 나중엔 왜 안 주냐고 독촉해서 먹는 게 돈이다. 그러니 도덕감이니 죄의식이란 전혀 없다. 나만 먹는 게 아니고 집단적으로 도덕불감이 되어 민주당 전체가 도덕불감증에 만연되어 있다.

매국, 매관매직, 매표가 득실대고 거짓과 모함과 죽음마저도 상품화하는 전대미문의 민주당은 민주 간판을 떼어 불태워버리고 전부 불과 함께 사라져야 마땅할 거지집단일 뿐이다!

출처: 이희영 페이스북 2023.04.19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2JeS7tqcWk5p5CfSsUC8hHTKqBT8Tu6chuvmByjFHYiVTA6vTZ8fTW5dZrNqG8AfHl&id=100001336988487&mibextid=Nif5oz

===================
엄살들 떨지 마라. 본 타작은 아직 시작도 안했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