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이준석 징계를 시니어들의 포용력 부족이라고 비난하는 자들에게■■

배세태 2022. 7. 15. 10:34

※이준석 징계를 시니어들의 포용력 부족이라고 비난하는 자들에게..

이런 개같은 경우가 있나? 국힘당 이준석 징계와 시니어들이 무슨 관계가 있는가? 왜 이준석 징계에 어른들을 연결시켜 꼰대라고 칭하고, 꼰대들은 젊은 사람하나 포용할수 없는 사람들이고, 변하지 않는다는 헛소릴 지껄이는가? 네놈들에게 엄중히 경고한다.

니들이 말하는 꼰대(?)가 누구인가? 이 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했던 어른이 왜 꼰대인가? 어른들이 성접대 시켜줬나? 성접대 누가 받았나? 그리고 성접대 소문을 어른들이 퍼뜨렸나? 국힘당 징계를 어른들이 했나? 이런 미친놈들이 있나? 밤중에 측근을 대전에 왜 보냈으며, 7억 각서 왜 써줬나? 그것도 어른들이 시켰나? 국민들이 바보냐?

성접대는 그 놈이 받았는데 왜 어른들을 왜 비난하는가? 오늘 이 나라의 번영을 이루고, 자유를 누리도록 한 어른들이 니들 거시지를 잡았나? 왜 가만히 있는 어른들을 씹는가? 어른들이 만만한 사람들로 보이나? 이런 개자슥들이 있나?

어른들이 변하지 않는다고? 니들이나 변해라! 어른들이 열심히 변화를 했기에 60년 전 국민소득 80달러 나라가 지금 3만 달러 나라가 된것 아닌가? 바로 이 어른들이 진보다. 변화의 주체고, 혁신주도 세력들이다.

니들은 변화는 커녕 어른의 등에 빨때꽂아 빨아먹기만 하고 변화도, 성장도, 발전도 못시키고, 오히려 나라를 망친 주사파 세력들을 지지하는 등신 같은짓을 한 네놈들이 바로 변하지 않는 수구꼴통이고, 꼰대들이다. 꼰대는 나이가 아니라 생각이다. 알기나 하나? 야 ~ 이 꼰대들아!!!

더불당 최강욱은 ‘ㅉㅉ이’ 라고 해서 6개월 정직 징계 받았다. 성추행한 안희정, 오거돈은 감옥 갔다. 박원순은 자살했고, 박완주는 제명 당했다. 이준석은 성접대 의혹에 6개월 징계는 약한것 아닌가? 그러고도 반발하고, 거부한다고 하는가? 개소릴 하지 말라.

국힘당 일부 젊은 청년 당원들은 징계 수위가 낮다고 실망한다는데 알고 있나? 서울시의회 국힘당 대변인은 이준석보다 2살 아래인데, 자기는 1년 정도 징계가 될줄 알았다고 말한다. 그리고 젊은 2030대 사람들도 비슷한 생각일 것이라고 전했다. 징계와 어른들은 아무 관계가 없다. 지놈이 잘못한 것이고 자업자득이고 사필귀정이다.

어른들이 포용을 못한다고? 포용? 이런 애는 포용할 가치가 전혀 없다. 우선 이 놈은 인간이 돼먹지 않았다. 인격도 품격도 없다. 변화와 혁신도 없다. 그의 안중에는 국힘당도 나라도 없다. 오로지 지놈의 입신만 노리는것 같다. 젊음에 기초한 나라의 미래도, 희망과 꿈도 말하지 않는다. 그간 오로지 국민들을 조롱하고 말장난이나 하는 놈이다. 무책임하고 핵관이니 간장이니... 정치가 말장난 예능프로인가? 제놈이 예능인이야?

솔직히 그 같은 어린 날라리 같은자가 우파 지도자라고 하는 것이 부끄럽다. 무게가 있나, 신뢰가 있나, 듬직하기나 하나? 촉새 같은 짓거리와 하는 행동들이 참으로 쪽팔린다. 하버드고, 두버드고 국민들은 이제 더 이상 그자 얼굴 보고 싶지 않다.

먼지보다 가벼운 날라리는 이제 그만보면 좋겠다. 저런자가 집권여당의 대표가 된것은 정당 역사에서 오욕의 한 부분이 될것 같아서 창피하다. 제발 소리없이 사라져라. 어른들은 성접대와 징계에 아무런 관계가 없는 사람들이다. 걸고 넘어지지 말라. 니들이나 잘해라! / 秋霜

출처 : 구진옥 페이스북 2022.07.15
https://www.facebook.com/100024924257125/posts/pfbid02jxPXgagT8Vg4o7vRmUDGBC2ymi8TawkCiqN6umMYa3k8zMZzp4A1XbChGQgwwpeg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