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사회 2011.05.19 (목)
SKT 유일 여성 임원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
‘생각대로 T’ 광고캠페인 세간의 주목
트윗자키 신개념 소통창구 론칭 화제
“TJ는 SK텔레콤과 대화를 원하는 전 고객들에게 신개념의 소통 창구가 될 것입니다.”
SK텔레콤 유일의 여성 임원인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세간의 화제가 됐던 ‘생각대로 T’ 캠페인을 주도한 인물이다. ‘되고송’ ‘비비디바비디부`를 비롯해 현재 ‘콸콸콸’ 광고 캠페인을 진두지휘하는 등 SK텔레콤의 대표브랜드 ‘T’의 수장 역할을 하고 있다.
그가 ‘TJ’라는 신개념 소통 창구를 론칭해 화제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PR 툴로 활용하고 있는 가운데, SK텔레콤은 최근 자사의 공식 마케팅 계정인 트위터(twitter.com/SKTworld)에 TJ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금주파수, 2.1GHz 주파수 LGU+ ‘유력’ (0) | 2011.05.20 |
---|---|
홍보마케팅분야에서 이젠 필수가 되버린 바이럴마케팅 (0) | 2011.05.19 |
애플 '아이폰4'와 '아이폰5' 사이에 '아이폰 4S' 있다. (0) | 2011.05.19 |
구글, 포드와 손잡고 ‘꿈의 자동차’ 만든다 (0) | 2011.05.19 |
[소셜] SNS, 어디로 갈까…향후 관전 포인트는? (0) | 2011.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