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내년 대통렁 선거에 똑 바로 못하면 대한민국도 아프가니스탄 된다

배셰태 2021. 8. 17. 06:15

※내년 대통렁 선거에 똑 바로 못하면 대한민국도 아프가니스탄 된다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 들어오니 아프간 대통령은 달아나고 비행장은 사람으로 아수라장 이다. 만약 북한군이 서울로 들어오면 문재인은 달아날까 아니면 환영할까. 나는 달아난다고 본다.

꾀는 많아서 김정은이 한테 아무리 잘해줬어도 자신을 죽일거라는건 아는 것이다. 결국 달아날 사람이 왜 그렇게 남한을 못 살게 굴고 북한에는 엎어졌을까.

문재인이 자기가 쓴 책에서 월남패망에 희열을 느꼈다고 해 그냥 사상이 그래서 그런가 했다. 그런데 아프가니스탄을 보고 왜 문재인이 희열을 느꼈는지 잘 알겠드라.

거지같은 탈레반이 수도 카불을 접수하며 정부측 인사를 처형하고 탈레반을 피해 도망가는 사람들로 아비규환인 모습에 나는 마음이 너무 안됐드라. 그런데 문재인은 바로 이런 장면에서 희열을 느낀거다. 지금 문재인은 못먹어서 비쩍 마른 북한이 살찐 돼지 남한을 잡아먹는 장면을 연상하며 아프가니스탄을 보고 있을것 같다. 월남패망과 똑 같은 장면들을 보면서 희열을 느끼고 있을것 같다.

남한 국민들이여. 내년 선거에 똑 바로 못하면 여기도 아프가니스탄 된다. 지금 강 건너 불구경 할일이 아니다.

나는 오늘부터 만약에 대비해 엑스더스 계획에 착수한다. 나치치하 유태인도 재빠른 사람은 히틀러가 집권하고 조짐이 이상하자 마자 모든걸 정리해 미국이나 딴 나라로 튀었다. 눈치가 모자라고 결정장애자들이 주로 가스실행이었다.

월남이나 아프가니스탄 이나 진짜 나쁜놈은 미리 튀었고 어리숙한 놈만 남아 탈레반의 먹잇감이 되네.

출처: 배명수 페이스북 2021.08.16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3691009797665124&id=100002684196397
.


==================
40여년전 월남의 살육처럼... 아프간도 벌써 살육이 시작됐다. 어느나라든 미군이 떠나면..그나라는 필히 이런꼴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