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근혜 대통령] 호랑이 굴에서 호랑이가 나오는 법이다!★★

배세태 2021. 3. 7. 15:44

 

 

※호랑이 굴에서 호랑이가 나오는 법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박정희 대통령께서 시해된후 사람들의 관심에서 멀어져 은둔의 생활을 하며 20년 가까이 세상에서 잊혀져 있었으나 그녀는 호랑이 굴 출신답게  당당하게 국회의원으로 정치판에 발을 들여 놓았다 !

좌파들은 "박정희 대통령의 후광 효과였다"며 폄하하려 들지만 "20년  은둔의 세월" 이라는 공백기를 단숨에 뛰어 넘은 것은 내재된  능력과 정치력이 얼마나 큰지를 보여준 것이다 !

반면 지금 이 나라를 망치고 있는 그 잘난 운동권들은... "책과 펜"대신 "화염병과 짱돌"을 들고 "소위 민주화"를 하겠다며 20대 청춘부터 길거리애서, 그리고 국가라는 틀 안에 들어온 지금까지도 해야할 민주화가 남아 있는지 "아직도 민주화" 를 외치고 았는 것을 보면서  빨갱이들의 무식과 무지로 점철된 40년 세월이 얼마나 "헛된 꿈" 이었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

미완으로 끝난 소위 "박정희 개발독재"는고작 18년 이었는데 지금 대한민국이 누리고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해 냈으니 비교하는것 조차 고인을 욕되게 하는 것이기도 하다 !

동물원 우리에  조용히 갖혀 지내던 호랑이가 어느 날 "야성본능"이 발동해 먹이를 주는 사람을 단번에 사냥하는 일은 늘상 일어나는 일이다 !

선거로 당선된 대통령에게 " 허구의 올가미"를 덮어 씌워 끌어내린 인간들은 불행하게도 99% 남성으로 구성된 소위"이 나라의 지도자" 라는 여야 정치인 들이었다! 들쥐만도 못한 ㄱㅅ끼들 말이다 !

지금 족히 수만명은 넘을 "권력과 무력이라는 창과 방패를 거머쥔 들쥐떼 들"은 행여나 울타리가 열리면 뛰쳐 나올 "호랑이의 정치력"이 무서워 감방안에 가둬 두고도 "잠 못이루는 밤" 을 지새고 있다 !

호랑이는 울타리 안에 있어도 호랑이 이니까!!!

출처: Giho Kim 페이스북 2021.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