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왜? 세계의 주류 언론들이 트럼프의 낙선을 미리부터 군불을 때고, 사실 보도를 안하고, 또 중요한 트럼프의 이벤트를 외면했을까?

배셰태 2020. 12. 4. 09:37

※왜? 세계의 주류 언론들이 트럼프의 낙선을 미리부터 군불을 때고, 사실 보도를 안하고, 또 중요한 트럼프의 이벤트를 외면했을까? 

1. 가장 큰 이유로는 그들이 우연히든 고의든 좌파적 성향의 인간들로 채워져 있다는 것이다. 스스로 우파라 주장하는 언론인도 좌파의 호수에 잠겨져 있다면 결국 좌파처럼 된다. 정규재, 조갑제, 조중동이  대표적이다. 

2. 트럼프가 많은 이슈를 스스로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파하여 언론을 무력화 시킨다. 언론에 종사하는 인간들은 밥그릇을 빼앗기는 일이고... 도저히 트럼프를 막을 수 없고, 트럼프보다 더 잘할 수 없기 때문에 그의 낙선을 위해 광분하게 된다. 사실 이것은 자업자득이다. 언론이 진실을 존중하기 보다 자기들의 의견을 위주로 다루기 때문에 트럼프의 트윗은 더욱 힘을 발하게 된다. 빠르고 정확하니까... 

요즘 언론들이 하는 짓거리를 보면... 언론의 사명을 완전히 쓰레기통에 처박고 이익집단처럼 행동한다. 그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언론을 이용하는 한 언론의 자유는 제한되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말도 안되는 조작과 날조로 나라를 무너뜨리는 것을 목도했고... 그 심각성이 이제 세계를 위험한 지경에 빠뜨리는 것을 매일 밤잠을 못자고 새벽에 일어나 미국에서 타전되는 진실된 목소리를 체크하도록 하기 때문이다. 

박근혜 대통령을 모략하기 시작한 놈(윤석열도 그들과 공모...)이 청와대에 들어가고... 또 날조와 증거조작으로 감방에 들어가게 한 놈이 검찰의 우두머리로 워프 스피드로 승진을 했고... 이제 사탄파 쓰레기들이 그를 차기 대통령 후보 1위로 만드는 것을 보며... 이 나라를 바로 세우려면 언론부터 때려잡아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출처 : 이천림 페이스북 2020.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