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부정선거] 시드니 파웰 변호사를 트럼프 법률팀에서 제외시킨 전략■■

배셰태 2020. 11. 25. 06:18

※시드니 파웰 변호사를 트럼프 법률팀에서 제외시킨 전략 

시드니 파월 변호사를 트럼프 법률팀에서 제외시킨 전략에 대한 나의 예측이 틀리지 않았다. 이것은 각 변호인의 의견 차이나 마찰 등의 이슈가 아니다. 역할 분담과 변호 대상을 구분하는 전략이었다. 

• 트럼프 법률팀: 트럼프 선거 팀을 대변하며 각 주의 “선거부정행위(misconduct of the election)”와 그 관련 공직자들에 대한 소송을 다룰 것이다. 

• 시드니 파월: 국민(We the People)을 대변하며 도미니안 개표기를 이용한 전국적 선거 사기와 외국, 특히 “공산주의 세력”의 선거 개입 및 자금 유입에 관련된 광범위 국가 범죄 소송을 다룰 것이다. 

시드니 파월의 말이다. “Chips will fall where they may and we will defend the foundations of this great republic.”
(결과와 상관없이 소신껏 옳은 일을 할 것이며 우리는 이 훌륭한 공화국의 기초와 토대를 지키기 위해 싸울 것이다.) 

그녀가 이 번엔 #KrakenOnSteroids 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은 더 강력한 괴물. 더 무섭게 잡아 족치겠다는 의미이다. 역시 센언니. 

https://www.theepochtimes.com/rudy-giuliani-explains-why-trump-legal-team-split-with-sidney-powell_3590121.html 

출처: Spika Sue 페이스북 2020.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