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이번 미국 대선 부정선거의 핵심은 “Dominion” 개표 시스템이다

배세태 2020. 11. 10. 16:34

※이번 미국 대선 부정선거의 핵심은 “Dominion” 개표 시스템이다 

Dominion 은 “중국 부품”을 이용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민주당과 깊게 연루되어있다. 특히 이 회사는 “클린턴 재단”이 2014년부터 지원해왔으며 “낸시 펠로시”의 측근이 이 회사와 의회 사이에서 로비스트로 일해왔다. 이 회사는 2015년 클린턴 재단에 $25,000에서 $50,000를 기부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 외국의 선거개입에 강력한 제제를 가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이번 미대선에서 시스템 오류가 적발된 문제의 주들을 포함하여 전역에서 이 회사의 자동 개표기가 사용되었다. 이 회사의 중공과 민주당 커넥션은 이미 드러난 상태이다. 이미 수많은 정황들이 다 포착되었고 뒷조사도 끝낸 상태이며 이제 변호인단이 증거 자료들을 가지고 소송을 진행시키는 일과 대법원의 판결이 남아있을 뿐이다. 

Sting Operation. 
트럼프 측이 부정선거를 예측하고 진행시킨 미국 대선이다. 덫을 놓은 사람이 있고 덫에 걸려든 사람이 있다. 이 번 미대선은 중국이 전세계에 “선거개입”을 하고있음을 만천하에 드러낸 사건. 누가 대통령으로 당선되는지보다 누가 부정을 저질렀는지가 더 중요한 선거가 되었다. 

https://greatgameindia.com/dominion-voting-systems-rigged-us-elections/amp/ 

출처: Spika Sue 페이스북 2020.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