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중국발 코로나19(우한폐렴) 사태] 이만희와 문재인의 관계

배셰태 2020. 3. 2. 12:49

※이만희와 문비적의 관계

 

문비적 일당이 나라를 파멸로 몰고가는 <문적폐렴>을... 교활하게 신천지로 떠넘기고 그 신천지가 우파정당과 연관있다고 떠넘기려는데...

.

절대적으로 필요한게 황교안이나 우파의 정치인.. 하다못해 우파 시장 군수라도 신천지 교주 이만희와 악수하거나 같이 서있는 사진입니다. 그래서 문비적은 졸개들을 총 동원해서 그런 사진을 찾으려고 눈이 빨갛게 헤멨으나...

 

그런 사진은 한장도 안나오고..엉뚱하게 문비적 지놈이 이만희와 반갑게 악수하는 사진과, 졸개 좌빨놈들이 이만희와 찍은 사진만 뭉텅이로 나온다는군요. 그러니 신천지를 우파정당에 떠넘기려는 문비적의 흉계가 벽에 부딧쳤답니다.

 

그러므로 아래 두놈의 사진을 전국민에게 보여서..신천지와 문비적의 관계를 추궁하고 문비적이 꾸미는 더러운 흉계를 박살냅시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20.03.02

=================

[참고요]

※문재인 코로나

 

‘문재인 코로나’란 비난의 근거가 3월 26일자 조선일보 사설 “질병본부 '중국 감염원 차단' 요청을 청와대가 묵살한 것”이라는 제목에서 밝혀졌다. 지금 대구는 죽음의 도시를 방불케 한다. 뉴스 속에 비췄던 우한 코로나 발원지인 중국 우한(武漢)을 대구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하다. 4.15총선 이전에 시진핑의 방한을 위한 정치적 술수...주사파의 장기집권 마술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