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중국발 코로나19(우한 폐렴)균은 정치적인 균이 아니다

배셰태 2020. 2. 24. 13:38

※우한폐렴균은 정치적인 균이 아니다

 

중공 우한에서 발생한 괴질인 폐렴균은 정치적인 균이 아니라, 의학적으로 발생한 균입니다. 당연히 의학적으로 대처하고 방어해야합니다.

 

그래서 세계는 [의학적인 방어] 로 대처합니다. 그러나 한국은 세계가 똑같이 대처하는 의학적 방어가 아니라 문비적이 총선에 이용 할 시진핑을 끌어드이려는 꼼수로 등신같은 <정치적 방어>로 대처합니다.

 

그 결과 의학적방어로 대처한 모든 나라는 폐렴균의 확산 속도가 정체 되거나 지연됐고,특히 중국인 입국금지를 택한 월남이나 몽골은 폐렴균을 완전히 진압해서 폐렴균 청정지역이 됐습니다.

.

그러나 한국은 문비적이 <정치적 방어>를 고수해서 보균자일 가능성이 높은 중공인을 무제한적으로 받아들이면서 고작 역내소독과 국민 개개인의 개별 방어를 택했습니다. 그결과 한국은 폭발적으로 중공폐렴 확진자가 증가했고, 폐렴 원산지인 중공에 이어 사망자 발생이 2위인 나라가 됐습니다.

 

급기야 한국인 입국을 금지한 나라가 14개국으로 늘었습니다. 그러나 그걸로 끝이 아닙니다. 한국인 입국금지국가는 점점 늘어날 겁니다.참으로 통탄 할 일입니다. 문비적!!! 무슨일이 있어도 끌어내려야합니다.

 

*나라가 우리를 지켜주지 않으니, 우리 자신이 우리를 지켜야합니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20.02.24

====================

 

 

===================

[참고요]

※대재앙 한국은 천벌을 받고 있는 중이다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박근혜 대통령에게 죄를 만들어 뒤집어 씌우고 사기탄핵을 시킨 죄.. 중국몽을 꿈꾸는 재앙이에게 이 나라를 맡긴 결과다. 안보 경제 외교 민생 모두 박살이 났다. 우한 폐렴으로 역병이 창궐하고 대가를 치른다.

 

신의 섭리가 오묘하긴 하다..수만명 죽어봐야지...좇불든 개색들만 디져야 되는데.. 뭐 막지못한 사람도 책임없다 못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