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조국 스캔들]조구기 妻는 구속되어야 산다...조미니는 중졸로 된다■■

배세태 2019. 9. 5. 21:36

※조구기 妻는 구속되어야 산다

 

좌빨은 최악의 코너에 몰리면 사태의 키를 쥐고있는 놈이 자살당하여 일거에 전세를 역전시킵니다. 좌빨은 그 자살을 빌미로 수세이던 판을 공세로 엎었습니다.

 

놈현의 자살?로 폐족이던 놈들이 부활하여 정권을 찬탈하고 나라를 지옥으로 빠트렸습니다. 노회찬이 자살당하여. 문적文賊의 조작대선이 발각되기 직전에 꼬리를 감췄습니다.

 

조금전 조미니가 제1저자로 네다바이친 논문이 병리학회에 의해 취소됐습니다. 그 말은 사회전체가 조구기를 버리기 시작했다는 뜻입니다. 드디어 바람이 루비콘 강을 건넜어요. 그 바람은 문적文賊도 쓸어갈 겁니다.

 

조미니의 고대입학에 취소될 것이고 당연히 부산의전원 재학도 취소되어 조미니는 고졸이 될겁니다. 윤석열 검찰은 앞으로 한영외고를 이잡듯 뒤져서 조미니는 중졸로 만들 겁니다. 그 사유는 99% 존재합니다.

 

조구기의 장관꿈은 애시당초 날라갔는데, 여기서 내리면 문적文賊이나 조구기나 죽는다는 것을 아니까 그냥 버티는 수준이고...어쨌든 좌빨은 앞뒤가 꽉 막혀서 어디 숨 쉴 곳이 없는 형국입니다.

 

이 싯점에 이놈들은 돌파구를 찾으려 연구 할 겁니다. 아마 일거에 전세를 역전시키는 방법인.. 키를 쥔자를 자살시키는 방법... 그 방법의 유혹을 받을겁니다. 현상태론 그게 조구기 마누라 정경심입니다.

 

정경심은 살려면 자진해서 감옥으로 가는게 좋을 겁니다. 윤석열은 하루빨리 정경심을 잡아다 감옥에 넣어서 보호해야 합니다. 그여자의 목숨을 살려야합니다. 정경심을 살려야 조구기를 죽입니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19.09.05

====================

[관련 기사]

■유시민/김두관, 동양대 최총장에 전화해 "조국 부인에게 표창장 도장 위임했다고 말하라"고 압력 넣었다는 증언 나왔다

펜앤드마이크 2019.09.05 안덕관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38100 

 

- 유시민은 "총장에게 사실 확인 취재 전화했지만 부탁하진 않았다"고 궁색한 변명

- 전화한 현역 의원은 김두관 민주당 의원으로 지목 "역시 비슷한 해명"

- 최 총장에 압력 전화 내용은 향후 수사과정에서 진위여부 밝혀질 듯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이 어머니 정경심 교수가 재직하는 동양대에서 허위 ‘총장 표창장’을 받은 의혹이 일파만파 커지자, 여권 핵심 관계자들이 최성해 동양대 총장에게 전화를 걸어 파장을 감추는 데 도와줄 수 있느냐고 제안한 것으로 5일 밝혀졌다.

 

조국 후보자를 둘러싼 의혹들이 연일 쏟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문재인 대통령은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을 강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당·청와대 여권이 총출동해서 조국 스캔들을 조작하려는 시도가 청와대의 뜻에 따라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듯한 모습으로 보이고 있다.

=============

 

http://blog.daum.net/bstaebst/38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