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터닷넷 IT/과학 2011.03.09 (수)
트위터는 이용자 정보와 이용자 활동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지 않는다. 비공식 웹서비스 업체들이 제공하는 자료를 토대로 추측할 수 있을 뿐이다. 반면,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내에서 웹사이트 링크가 공유된 횟수와 클릭수 등에 대한 자료를 실시간으로 정리해준다.
페이스북은 3월8일(현지시각)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좋아요’ 단추와 소셜댓글의 활용도에 대한 통계자료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똑똑! 스마트세상] 모바일 인터넷전화(mVoIP) (0) | 2011.03.10 |
---|---|
스마트폰 이용자 게임 즐길 기회 열렸다-`게임법` 법사위 통과 (0) | 2011.03.10 |
방송통신위원회, MVNO 다량할인 기준 마련할 것 (0) | 2011.03.10 |
MVNO 서비스로 신용카드 결제비용 절감시대 열린다 (0) | 2011.03.10 |
올 하반기부터 MVNO와 기존 통신업체간 경쟁 본격화 (0) | 2011.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