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KT, 소비자와 소통..SNS 대응은 어떻게?
머니투데이 IT/과학 2011.03.06 (일)
전담팀 구성 실시간 지속 대응.."실제 기업정책에 영향"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 대응하는 기업들의 움직임이 점차 체계적으로 조직화되고 있다.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소셜웹 생태계 인맥과 정보 관제센터 꿈꾸나 (0) | 2011.03.08 |
---|---|
휴대폰 단말기 전쟁은 끝났다, 이젠 앱·콘텐츠로 승부 (0) | 2011.03.07 |
세계 최대 소셜쇼핑 그루폰, 14일 국내 서비스 시작 (0) | 2011.03.07 |
◆ 통신요금 폭탄 ◆ ⑥-끝 이통사 항변, 통신비는 ’문화+복지비+기타’ (0) | 2011.03.07 |
◆ 통신요금 폭탄 / ⑤ 국내 음성통화량 OECD의 1.5배 ◆ (0) | 2011.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