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 IT/과학 2011.02.24 (목)
KT는 24일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200여 광고주 및 광고대행사가 참석한 가운데 ‘올레 캐치캐치(olleh catchcatch)’, ‘올레 애드(olleh ad)’ 서비스를 소개하는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뉴스핌 2011.02.24 (목)
- 증강현실 마케팅 앱 ‘올레 캐치캐치’
- 모바일 광고플랫폼 ‘올레 애드’ 제안
**고객들은 앱을 사용하면서 광고를 클릭하면 바로 구매 및 결제가 가능하며,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 SNS로 관련 광고정보나 쿠폰 등을 보낼 수 있다.
** KT 개인고객부문장 표현명 사장은 “’올레 캐치캐치’와 ‘올레 애드’ 와 같은 스마트 마케팅 플랫폼 또한 고객의 진정한 만족을 실현하겠다는 의지에서 창출된 것”이라며 “스마트 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마케팅 플랫폼을 제시하여 고객과 광고주, 앱개발자가 모두 새로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열린 시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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