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유승민 네가 한나라(박근혜) 말아먹었듯, 문재인이 운동권 말아먹고 있다

배세태 2018. 4. 18. 05:26

※유승민 "문재인은 박근혜의 데칼코마니"


유승민 왈 "문재인은 박근혜의 데칼코마니" ... 너, 아직도 정신줄 놓고 사냐? 우선 말뽄새가 뭐냐? 뭔 "마니'? 꼬부랑 말 쓰지 말고, 우리말 써라. '판박이'...그 좋은 말 놔두고 뭔 '마니'를 그토록 많이 찾나?

 

글구... 박대통령이 휴대폰 170, 1억 쓰는 댓글부대랑 조금이라도 선이 닿았었나? 박대통령이 평창 올림픽에 단일팀 급조했나? 문재인이 사드 배치 추진했나? 문재인이 개성공단 철수 했나? 문재인이 전교조 법외노조화 했나? 문재인이 작전권 환수 연기했나? 뭐가 판박인데?

 

내가 보기엔 너, 유승민이 문재인의 좌우 전환 미러이미지 데칼코마니다. (부조를 판박이하면 좌우 전환된다. 도장 찍을 때처럼) 네가 우파란 소리 아니다. 네가 무슨 우파씩이나, 깜냥이 되냐? 문재인의 좌우 전환 판박이란 뜻은 네가 한 일과 문재인이 하는 일이 대칭된다는 말이다.

 

네가 한나라 말아먹었듯, 문재인이 운동권 말아먹고 있다. 네가 지 잘났다고 천방지축 떠들 듯, 문재인이 온갖 교언영색으로 쇼통하고 있다.

 

너한테 충고한다. 아직 2년 남았다. 21대 국회의원 선거때까지 2년 남았다. 지금 당장이라도 참회 반성하고 ..'잘못 했심더' 되뇌이며 울고 다녀라.

 

2년 동안 참회 수련하면 21대에 또 배지 달 수 있다. 그런데 지금처럼 잘난 척 하고 개기면, , 그때 국물도 없다. 내 말, 무슨 뜻인지 알지?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8.04.18

(이선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