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은 지금 소셜네트워크 혁명중 (上)◆
매일경제 경제 2010.11.23 (화)
그럼에도 SNS 사용자는 본인 정보를 공개한다. 정보를 공개하면 공개할수록 자신에게 더 도움이 되거나 자신과 더 잘 어울리는 사람을 SNS로 만날 수 있게 된다. 인맥을 얻는 대신 정보를 주는 셈이다.
전문가들은 결국 정보를 대량으로 공개하는 게 어느 정도로 위험한지 인지하고 공개 수준을 조절하는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매일경제 칼럼 2010.11.23 (화)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소셜네트워크를 함께 느껴봅시다."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동통신 3사 “새 먹을거리 찾아라” (0) | 2010.11.24 |
---|---|
애플 iOS 4.2 발표..아이패드 한글지원 (0) | 2010.11.24 |
[알아봅시다] 소셜 커머스 (0) | 2010.11.23 |
아이폰 출시 1년…한국은 앱과 함께 깨어나고 잠든다 (0) | 2010.11.23 |
LG유플러스, 고사양의 ’옵티머스 마하’ 단독 출시 (0) | 2010.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