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2012.07.25 (수)
조약돌에서 따온 디자인
아이티투데이 2012.07.25 (수)
다양한 UI 집대성...LTE시장 선봉장으로 ‘우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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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의 3번째 플래그십 모델이 등장했다. ‘갤럭시S3’다. 출시 전부터 전 세계의 눈길을 받을 정도로 큰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국내 이통3사는 이 스마트폰을 통해 LTE 시장 굳히기 또는 뒤집기에 혈안이 돼 있을 정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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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도 그럴 것이 출시된 지 2개월도 안돼 글로벌 판매량 1000만 대를 넘어섰다. 국내 판매량도 100만 대를 넘었다는 게 업계의 관측이다. 올해 돌풍의 핵으로 부상한 삼성전자 ‘갤럭시S3’의 3G모델과 LTE모델을 모두 사용해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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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간판 스마트폰 '갤럭시S3'가 3G와 LTE모델로 국내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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