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경제 2012.03.23 (금)
한식전문프랜차이즈 (주)겨레가온데, 브랜드별 공식 트위터ㆍ페이스북 오픈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인 (주)겨레가온데가 자사 브랜드인 ▲ 전주콩나물국밥전문점 완산골명가 ▲ 참숯불구이전문점 화라락 ▲ 토종삼계탕전문점 백년토종삼계탕의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오픈. 신속한 실시간정보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겨레가온데 한규용 대표는 "PC시대를 넘어 스마트폰시대가 정착함에 따라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소통이 외식업 쪽에서도 매우 중요하게 되었다"며 "이에 따라 브랜드별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한 달간 시범운영 후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한 대표는 "단순한 이벤트 도구로써가 아닌 살아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와 운영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오픈마켓형' 사이트 '샵N' 서비스 개시-`12.03.23 (0) | 2012.03.26 |
---|---|
모바일에서도 네이버 독점… 언론사는 봉 (0) | 2012.03.26 |
온세텔레콤· CJ헬로비전 등 틈새시장 노린 MVNO 특화폰 출시 (0) | 2012.03.24 |
직장인 78.4% "SNS 운영 중"…'페이스북'이 '대세' (0) | 2012.03.24 |
통신요금 인하, 결합상품∙MVNO 대안 급부상 (0) | 2012.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