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IT/과학 2012.03.22 (목)
[2012 SMSC]'2012 스마트마케팅전략컨퍼런스' 성황리에 열려
'이제는 소셜과 모바일이다.'
스마트 시대, 급변하는 환경에서 소셜과 모바일이 새로운 소통의 창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용자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SNS)에서 정치와 세상 돌아가는 얘기를 나누고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한다.
올해는 특히 총선과 대선, 런던올림픽 등 굵직한 이슈들이 기다리고 있어 SNS와 모바일에선 수다들과 다양한 정보들이 넘쳐날 전망이다.
기업 뿐 아니라 정부, 정당도 SNS와 모바일에서 흐르는 세상의 목소리에 눈과 귀를 귀울이면서 본격적인 소셜마케팅 시대가 개화하고 있다.
아이뉴스24는 이러한 변화를 주목하고 22일 오전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2012 스마트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2012 SMSC)'를 개최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 78.4% "SNS 운영 중"…'페이스북'이 '대세' (0) | 2012.03.24 |
---|---|
통신요금 인하, 결합상품∙MVNO 대안 급부상 (0) | 2012.03.22 |
OS삼국지…애플·구글·MS OS 중국전쟁 '점화' (0) | 2012.03.22 |
팬택, 모바일 종합 마케팅 자회사를 설립으로 유통시장 지각변동 (0) | 2012.03.22 |
방송통신위원회, LTE 기반 MVNO 허용 여부 내년으로 연기 (0) | 2012.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