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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스미스, 'SNS 통한 고객 소통' 마케팅 전략

배셰태 2012. 3. 10. 08:32

블랙스미스, SNS 소통강화 소비자 반응 '좋아'

스포츠조선 경제 2012.03.09 (금)

 

블랙스미스, 'SNS 통한 고객 소통' 마케팅 전략

세계일보 IT/과학 2012.03.09 (금) 

 

블랙스미스, 고객과 소통 위해 SNS 적극 활용

이데일리 사회 2012.03.09 (금)

 

최근 국내·외 기업들이 주요 마케팅 이슈를 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SNS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가 참신한 SNS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업계의 모범사례로 꼽히고 있다.

블랙스미스 측에 따르면 8일 현재 트위터(https://twitter.com/!/blacksmithhq) 팔로워는 7600여명,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lacksmithhq) 팬은 1400여명으로, 공식SNS관리 2개월 여 만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단순히 SNS를 통해 이벤트 공지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쉽게 불만사항이나 의견 등을 접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