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경제 2011.11.17 (목)
파이낸셜뉴스 경제 2011.11.17 (목)
전자신문 IT/과학 2011.11.17 (목)
스마트폰과 SNS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모바일 마케팅에 기업들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대한상공회의소(회장 손경식)가 17일 상의회관에서 개최한 '스마트 모바일 마케팅 세미나'에서 김지현 다음커뮤니케이션 이사는 “SNS에는 엄청난 분량의 소비자 의견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를 분석하면 다양한 분야의 소비자 트렌드와 생각을 실시간으로 읽을 수 있다”고 말했다.
김 이사는 이어 “스마트폰 가입자 수가 2천만을 넘어서면서 SNS의 사용인구도 증가할 것”이라면서 “기업들은 기존 마케팅 틀에서 벗어나 SNS 활용을 적극 검토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구글, 페이스북에 도전장…SNS 대전쟁 (0) | 2011.11.19 |
---|---|
[스크랩] 초고속 무선인터넷 시대, 주파수를 확보하라 (0) | 2011.11.17 |
[스크랩] 알쏭달쏭 인터넷 신조어 궁금할 땐 여기 모여라~ (0) | 2011.11.17 |
이통시장 가격파괴 바람 - 저가 이통사의 도전, 빅3의 반값이면 된다 (0) | 2011.11.17 |
새 경쟁자 맞는 이동통신 3사 - 3강 체제 흔들 ‘지금부터가 진짜 전쟁’ (0) | 2011.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