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 Again
나는 앞으로의 한국정치는 윤석열 정신의 계승과 부정이라는 두가지의 스토리로 정리될 것이라 했다. 나의 그런 예측이 맞을 것이다.
2000년전 이스라엘에서 벌어진 세기의 재판과 같은 포맷을 갖는 재판이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벌어졌다. 2000년전 재판의 희생자는 예수였으며 21세기 재판의 윤석열이 되었다.
2000년전 재판을 보라! 판결은 빌라도가 했지만 예수를 죽음으로 몰고간 이들은 유대의 지배계급이었고 많은 유대 군중들은 그에 열광했다. "죽여라! 죽여라!" 고 외쳤다. 지배계급 영생의 필살기 부정선거에 저항하는 순간 한국의 지배계급은 윤석열을 살려두면 안된다는 결정을 내렸고 헌재의 犬들이 빌라도 역할을 했다. 예수의 神聖에는 감히 비교가 되지는 않겠지만 죽어가는 과정은 예수의 그 것과 동일하다.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이었고 하나님의 말씀 로고스의 肉化體였다. 윤석열은 이런 과정을 통하여 자유우파의 예수가 되었는 지도 모른다. 윤석열은 하나님 대신 자유와 민주가 있었고 윤석열을 자유와 민주의 로고스가 되었는지도 모른다.
예수는 부활했다고 했다. 그러나 그는 생물학적 부활이 아니었고 정신의 부활이었고 그 정신은 永生의 것이었다. 그랬기에 2천 동안 예수는 우리 속에 살아 있다.
2030 애들이 Yoon Again을 외친다. 어떤 이는 법률을 꺼내들고 실제로 재출마가 가능하니 어쩌니 하며 일장 연설을 한다. 대부분 먹물 좀 먹은 늘근 것들이다. 또 웃기는 것은 반대 진영에 있는 늘근 것들도 재출마가 불가능하니 어쩌니 하며 장광설을 늘어 놓는다.
그러나 나는 안다. Yoon Again을 외치는 2030 애들이 현실세계 특히 이번 대선에서 출마가 가능하다고 믿어서가 아니다. Yoon은 정신이며 로고스다. 자유와 민주의 상징이다. 예수의 부활을 생물학적 논쟁으로 끌고 갈 만큼 2030 애들은 어리석지 않다. 부활을 생물학적 논쟁으르 이해하고 거기에 매달리는 것들은 대부분 늘근 것들이다. 도리어 2030 애들은 이 구호로 저들을 공포로 몰아 넣는 방법을 알 정도로 약다. 그리고 이 구호가 앞으로 국힘에게 얼마나 공포스러운 것임도 안다. 이런 구호를 배척하거나 무시하거거나 하면 국힘 후보를 곤경에 빠지게 할 수 있음도 안다. 게다가 대선 막판으로 가면 한표라고 아쉬운 국힘 후보는 결국 손을 내밀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는지도 모른다. 만약에 모른다면 내가 알려줄 것이다.
결론적으로 "Yoon Aagn"이라는 구호는 상당히 형이상학적인 의미를 가지면서 동시에 형이하학이 펼쳐지는 현실 정치 그도 대선판에 굉장한 영향력과 의미를 내포한 전략적 구호이기도 하다.
앞으로 이 구호가 어떻게 발전되어 나가는지 지켜보자.
하연튼 윤석열 대통령은 한국 자유 우파의 예수로 완성되어 가는 중이다. 오늘 던진 메시지도 예수님에 우리에게 하신 말씀과 같지 않은가? 힘들어도 구원의 그날의 그리며 희망을 잃지 말고 살라는 말씀 말이다.
적그리스도의 에너지가 충만한 찢은 윤석열이 한국 자유 우파의 예수로 부활하는 과정을 어떻게 보고 있을까? 과연 나와 같은 관점을 가질 수준은 되는 것일까? 666 ㅠㅠ
출처: 신창용 페이스북 2025.04.06
https://www.facebook.com/share/168sGA5SYJ/?mibextid=oFDkn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尹+2030’, 윤-어게인으로 이재명 잡는다?! 전망과 가능성 따져보니
(김경국 전 국제신문 서울본부장 '25.04.07
https://youtu.be/DLDofO6sLvA?si=xOiGo-Re3oMyfMfr
탄핵 이후 윤석열 전 대통령을 다시 호출하는 '윤-어게인'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조기 대선 정국에서 자유우파 진영은 이재명을 꺾기 위한 필승 전략으로 윤 전 대통령의 재등장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청년 세대의 열광적인 지지, 자유대학의 시국선언, 헌법재판소 판결에 대한 반발과 정형식 재판관을 둘러싼 의혹까지—이번 영상에서는 ‘윤-어게인’ 흐름의 배경과 향후 대선 정국에 미칠 파장을 심층 분석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민들은 헌재 결정 승복 못한다!.. 尹대통령 “늘 곁을 지키겠다”
(손상대tv2 '25.04.07)
https://www.youtube.com/live/DTzn8qGnWlg?si=F9Jk50aX9MBxiB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