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비상계엄을 명분으로 한 윤석열 대통령의 선관위 압수수색?...부정선거 관련 도널드 트럼프와 통했나

배셰태 2024. 12. 5. 11:36

※비상계엄을 명분으로 한 윤석열 대통령의 선관위 압수수색?

오호라. 세 시간짜리 비상계엄의 목적이 선관위 터는 거였구나. 어차피 선관위 압수수색을 하려 해도 법원이 영장 발부를 안 해 주니까. 군 통수권자로서 군사작전을 감행한 것.

계엄 시행이 사실상 불가능한 상황임에도 그것도 비상계엄을 때릴 시간도 아닌 22시 30분에. 총리를 비롯한 내각의 반대를 무릅쓰고 밀어붙였고, 세 시간 만에 순순히 계엄 해제 요구를 받아들인 것. 목적했던 것이 달성됐기 때문이다 이건가?

그렇다면 이거 대박인데? 선관위를 반드시 까뒤집어 봐야 한다는 입장에서 비상계엄을 명분으로 한 윤통의 선관위 압수수색?

오~ 윤통 다시 봐야겠는데요? 세 시간짜리 비상계엄. 절묘합니다. 윤통 미필이라고 뭐라 하지 맙시다.ㅋ 비상계엄 찬성!

반부정선거론자들도 일단 당분간 지켜보도록 합시다, 예?

출처: 길도형 페이스북 2024.12.04
https://www.facebook.com/share/p/157n26zAo1/?mibextid=oFDkn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트럼프 당선인 최측근, 올 7월 한국 부정선거 앞두고 극비 회동. 한국 부정선거 실태 조사... 와~ 윤통과 트통이 통했구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계엄군이 제일 먼저 들어간 곳이 중앙선관위란다. 선관위 야간 당직자 5명의 휴대전화도 압수했다고 한다. 이것이 부정선거를 밝히는 신호탄이 되기를 바란다.